지금 내 인생의 운명을 바꿔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17개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반드시 내가 너를 들어쓰리라~~!! 세상이 변해도 나의 약속은 영원히 변치 않으리~~!!♬

 하나님께서 약속해주신 축복의 말씀 굳게 붙들고 주님 앞에 담대히 나아갑니다! 

7월 둘째주 예배는 "운명을 바꾸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본질상 진노의 자녀였던 우리의 운명을 바꿔주신 주님께 감사하며 "Amen!"으로 화답합니다! 

 다음날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나의 삶의 참 주인이신 하나님께 

군 생활을 맡겨드리는 고백과 함께 특송으로 주님께 영광 올려드린 김선형 형제님~!! 

같은 대학교를 다닌 오하은 자매님, 안태준 형제님과의 귀한 만남이 

이렇게 하나님과의 만남으로 연결되었으니 이보다 큰 축복이 없습니다~!!

 멀리 서울에서 오신 안태준 형제님의 어머니이신 이은선 성도님과 누나이신 안한빛 자매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사랑합니다! 

 새로 오신 형제님, 성도님, 그리고 새신자를 교회로 인도하신 성도님들을 향해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있는 축복의 통로~♬" 찬양으로 축복합니다! 

 

 

 

 

 예배 후에도 끊이지 않는 말씀 포럼 현장! 

말씀에 은혜받고, 새롭게 결단한 것들을 하나님과 성도님들 앞에 다시 고백하며 한주간 승리하고 올 준비를 하는 시간입니다! 

 

 

 10월에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예비신부인 청년 1선교회 강현충 형제님과 송지은 자매님! 말씀으로 하나되는 모습이 최고입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소 : (17316) 경기도 이천시 청백리로84번길 91-42 예수모델교회
TEL : 031-632-0691
Copyright ⓒ 예수모델교회 All rights reseved. Provided By 교회사랑넷